게시판

2016년 기부금 영수증 관련
작성자
나눔의 집
작성일
2016-12-11

2016기부금 영수증 관련

2016년 한 해 동안 나눔의 집에 마음을 내어주신 후원자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연말정산시,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는 기부금영수증 발급과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나눔의 집에서는 기부금영수증 출력비용과 발송비용을 절약하고 보다 빠르고 투명하게 기부내역을 안내해드리고자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우편비용을 절감하여 할머님들을 위해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동참 부탁드립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 2017년에 기부해주신 후원금에 대한 영수증은 내년도 신청기간에 신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영수증 발급기준

201611~ 1231일 후원금 내역

 

영수증 발급방법

국세청 홈텍스(https://www.hometax.go.kr)

[홈페이지 상단 파란색 탭] 소득공제자료 조회/출력클릭

공인인증서 로그인 기부금 인쇄하기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개시 2017115일부터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나눔의 집에 주민등록번호가 등록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혹시 통장으로 입금해 주시고 주민등록번호가 등록이 되어있지 않으신분은 031-768-0064 전화 또는 이메일 y365@chol.com으로 알려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우편또는 이메일로 기부금영수증 요청방법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용이 어려우신 후원자님은 나눔의 집 홈페이지에서 연말정산서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비고란에 우편 또는 이메일 발송을 적어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